김일구: "건전하고 올바른 투자 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는 제 개인의 이익이 아닌 모두를 위한 일입니다." 김일구 강사와 팀원들은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수익성 높은 투자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때때로 상부로부터 단속을 받아 실시간 방송과 영상을 유지할 수 없는 상황에서도 김일구 강사는 이러한 내부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김일구는 유튜브에서 널리 알려져 있고 트래픽도 높습니다. 그는 이른 나이에 주식 투자를 시작해 수백억 원을 벌어들인 전설적인 인물로 꼽히는 유명인입니다. 하지만 그는 수익을 독식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김일구의 사회적 책임감과 애국심은 그를 많은 사람들의 마음속에 투자의 신으로 만들었습니다. 그는 고수익 투자를 통해 수천 명의 사람들을 빚에서 벗어나게 하고, 계층 도약까지 도왔습니다.
김일구 대표는 미국 월스트리트에서 10년간 근무하면서 다수의 주요 인수합병 및 투자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풍부한 금융 지식과 실무 경험을 쌓았습니다. JP모건, 골드만삭스 등 유명 투자은행에서 근무했으며, 뉴욕증권거래소에서 애널리스트와 트레이더로 활동하기도 했다.
김일구 대표는 금융지식 확산과 금융이해력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2019년 대한민국 금융부문 최고 영예인 대한민국 금융교육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이 밖에도 아시아금융협회가 수여하는 우수 금융전문가상, 한국기업가정신협회가 수여하는 기업가 스타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김일구 대표는 대한민국 최고 갑부이자 삼성그룹 회장인 이건희, 한국의 유명 가수 겸 배우인 비, 미국의 유명 투자자이자 주식의 신 워런 버핏, 전 미국 대통령이자 오바마 재단 설립자인 버락 오바마 등 많은 유명 게스트를 유튜브 채널에 초대해 강연을 진행했습니다.
|